Overview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사례
브랜딩과 매출 사이의 접합점에서 잘 타협을 본 사례입니다. '1+1', '20%'세일 등의 단어를 가장 뒤쪽에 배치하면서 전체적인 브랜딩은 깨지지 않고도 고객의 구매를 자극하는 요소들을 다양하게 배치시킨 쇼핑몰 제작 사례입니다.
상품 수가 많지 않다는 특성이 있어 카테고리와 기획전 형태로 배치를 잡아냈습니다.
메인 배너는 자주 교체되는 특성을 고려하여, 모바일 반응형으로 변형될 때 가장 손쉽게 바뀔수 있도록 배치했습니다.또한,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들의 특성은 '0.5초'안에 사이트의 첫인상을 결정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를 차용하여, 메인 배너 하단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카테고리를 팝업시켰습니다.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9:16비를 사용하여 세로가 긴 배치를 진행 해 이미지가 더 돋보이게 구성했습니다.
카테고리 하단의 가장 상단에는 쇼핑몰의 제작 기본 원칙을 고려, 인기 상품을 배치하였고 해당 영역은 모바일 기준으로는 2칸의 그리드가 노출되게 구성하였습니다.
최 하단부는 키워드 연관 검색량 기준으로 가장 수요와 인기가 많은 '요가/필라테스'로 카테고리를 분류하여 가장 많은 그리드를 차지하게 구성하였습니다.
제품 수량이 적다는 단점을 해소하기 위해, 최대한 메인 페이지에서 고객의 구매 시선을 끄는 전략을 차용했습니다.
Preview
이 사례가 마음에 드셨나요?
이 사례로 문의하기 →
홈페이지 제작 업체 어그리어블
CONTACT
Phone : 0507-1405-6160
E-mail : info@agreeable.kr평일 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 휴일)
어그리어블 | 경기도 김포시 풍무2로 25, 2층 215호(워크리움) | 345-08-02756
ⓒ All Rights Reserved by Agreeagle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